건강 칼럼

대전 전민동pt [유에스타운] 깔끔한 헬스장

영혼육의 성장스토리 2021. 10. 16. 11:37
반응형

오늘은 대전 전민동에 있는 유에스타운PT샵으로 운동하고 왔습니다.


친구가 이곳에서 PT를 받는데
너무 잘하고 좋다며 추천했지만
제 집에서는 거리가 멀어서
하루 운동만 하고 왔어요 ㅎㅎ

 

 

장소
대전 유성구 전민로 70번길 13 3,4층

운영안내
평일 8:00~24:00
토요일 9:00~18:00
일요일 휴무

 

 

 

운영 안내와 전국에 위치한 유에스타운 지점이에요

 

 

유에스타운 전민점은 3층과 4층으로 되어있는데
3층은 유산소머신(런닝머신,사이클,스텝퍼,로잉머신,트레드밀)과 여러 소도구들이 있어요

 

 

 

런닝머신과 한쪽에 위치한 인바디측정기!
핸드폰 번호로 등록해서 검사하면
카톡으로도 결과가 오네요

 

 

 

 

3층에 위치한 화장실! 4층도 같은 구조와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3층에 위치한 탈의실이에요.
지금은 코로나3단계로 샤워실 이용은 어렵지만 다음주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탈의실, 샤워실도 깔끔하도 좋았어요

 

 

 

메인 운동공간은 4층! 운동기구들이 다 4층에 있어요 ㅎㅎ
PT샵 치고는 넓어서 한번 놀라고
헬스장 답지 않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또 놀랐네요 ㅎㅎ

저는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유에스타운 전민점은 밝고 생기가 넘쳐보여서
정말 운동할 맛 났던 것 같아요 ㅎㅎ

 

 

 

 

덤벨존도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고
낮은 중량의 덤벨들이 많아서 기다리거나 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헬스장 많이 다녀본 분들이라면 공감하시겠죠?

 

 

 

3층과 4층에 유에스타운 전민점의 트레이너를 소개하는 영상도 틀려있었어요
트레이너분들 사진과 영상을 보며 더 동기부여도 될 것 같고
PT받는 분들은 내 트레이너 선생님이 나올 때 조금의 자부심(?)이 들지않을까 생각도 들어요 ..ㅎ

 

 

 

 

또 눈에띄는건 각 층마다 2개씩 설치되어 있는 공기청정기에요.
어쩐지 센터 내부가 갑갑하고 탁한 느낌이 전혀 없더라니..

유에스타운은 청결부분은 정말 신경 많이 쓰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센터 위 조명이에요
너무 이쁘게 되어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마치 카페에 온듯한 느낌...
흰색배경에 골드포인트의 분위기
정말 잊지 못할 컨셉의 센터에요 ㅎㅎ

어두운 분위기의 센터보다는 밝고 깨끗하고 예쁜 센터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은 유에스타운 전민점 이용해보시면 정말 마음에 드실거에요!

반응형